청소업체를 운영하면서 하나 깨달은 점이 있습니다. 그건 바로 사진의 중요성입니다. 청소업체를 찾는 고객들은 보통 비포-애프터사진을 가장 먼저 살펴봅니다. 요즘은 모든 게 온라인으로 해결되다 보니, 청소 전후가 얼마나 달라졌는지를 시각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가 바로 사진이죠. 특히 비포-애프터 사진은 실력과 결과를 보여줄 수 있는 최강의 마케팅 도구입니다. 저는 고객에게 실제로 어떻게 변했는지 보여주기 위해 몇 가지 팁을 가지고 있습니다.이제 잘나가는 업체의 사진법을 개봉하도록 하겠습니다. 1. 공간에 따라 달라져야 하는 사진법청소하는 공간은 주로 주방, 욕실, 바닥 등 다양한 곳이지만, 각 공간마다 사진을 찍을 때 신경 써야 할 점이 다릅니다. 주방의 경우, 기름때나 오염물질이 자주 쌓이는 곳..